8월 25일 화요일 ‘해결중심상담기법_이재원(성공회대 사회복지학과)’이 10시부터 18시까지 진행되었습니다.
다음 3차 연수는 9월 2일 수요일 ‘동기면담_조성희(백석대학교 상담학과)’이 진행 될 예정입니다.
※ 코로나 관련 방역 수칙(사전 자가검진표 작성, 입장 시 발열체크, 10인 이하 모임 등)을 지켜 진행하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