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코로나블루 시대 지역주민의 마음에 가까워지는 마음건강 상담연수 (2차)



8월 25일 화요일 ‘해결중심상담기법_이재원(성공회대 사회복지학과)’이 10시부터 18시까지 진행되었습니다.




1


해결중심상담의 역사부터 핵심 질문 기술까지 배우고 실제 연습을 통해 익혀보는 유익한 시간이 되었습니다.


2


긴 시간에도 불구하고 열정적으로 강의해주신 이재원 선생님과 높은 집중력과 열정으로 참여해주신 실무자 선생님들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다음 3차 연수는 9월 2일 수요일 ‘동기면담_조성희(백석대학교 상담학과)’이 진행 될 예정입니다.



※ 코로나 관련 방역 수칙(사전 자가검진표 작성, 입장 시 발열체크, 10인 이하 모임 등)을 지켜 진행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