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서울시자살예방센터 기획지원팀입니다.
10월 24일(목)~25일(금) 13:00-18:00
서울시자살예방센터 다모임방
에서 진행하는
실무자를 위한 자살 고위험군 위기개입 역량강화교육(2차)
안내드립니다!
서울시자살예방센터는 자살예방사업의 위기개입에 대한 이해를 높여 실무자 자살위기 대처 기술 향상을 독려하고자
실무자를 위한 자살 고위험군 위기개입 역량강화교육을 진행하고자 합니다.
교육의 일정과 접수방법은 아래의 포스터를 참고해 주세요!
|
|
|
|
|
서울시 자치구 자살예방사업 실무자분들이
현장에서 더욱 다양하게 역량이 발휘될 수 있기를 항상 응원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