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사랑 봄캠페인기준 서울시자살예방센터2020년 6월 5일2024년 12월 11일 “우리 모두가 잘됐으면 좋겠습니다.” 서로를 향한 긍정과 친절의 물결(메시지)로 코로나 블루를 이겨냅시다!! 서울 시민들의 따뜻한 긍정에너지를 높이기 위해 서울시자살예방센터에서는 우리 모두에게 응원의 한마디! 조건 없는 타인에게 건네는 응원!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생명사랑 봄 캠페인은 온라인 249,678명, 오프라인으로 304명이 참여해주셨습니다. 생명사랑 봄 캠페인에서 긍정적인 기운을 확인해보세요! “그냥 당신이 잘 됐으면 좋겠습니다.” “우리 모두가 잘 됐으면 좋겠습니다.” Post Views: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