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2022 서울시 생명사랑 봄 캠페인 수상자 및 당첨자 발표


안녕하세요! 서울시자살예방센터 입니다.




저희 센터에서는 지난 4월 12일(화) 부터 30일(목)까지 2022년 상반기 생명사랑 캠페인을 진행하였습니다.


봄철 자살의 심각성(Spring Peak)을 인식하고, 예방을 위해 실시하였습니다.


주위의 가족이나 지인 등 이웃에게



연락하기!


어렵게 살아가는 고령의 독거인이나 1인 가구



만나기!


우울이나 자살생각에서 극복할 수 있었던 수기



응모하기!




이번 캠페인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수상과 당첨되신 83분 모두 축하 드립니다!!




당첨되신 분들께는 5월 27일(금) 중으로, 접수 시 작성하신 번호로 기프티콘을 보내드릴 예정입니다.


번호 변경은 불가하오며 수상자 및 당첨자는 성함과 연락처 뒷자리로 공개되오니 이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하반기 가을에도 생명사랑 캠페인이 개최될 예정이오니,


하반기에도 많은 참여와 안내 부탁 드립니다.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