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서울시자살예방센터 입니다.
저희 센터에서는 지난 4월 12일(화) 부터 30일(목)까지 2022년 상반기 생명사랑 캠페인을 진행하였습니다.
봄철 자살의 심각성(Spring Peak)을 인식하고, 예방을 위해 실시하였습니다.
주위의 가족이나 지인 등 이웃에게
연락하기!
어렵게 살아가는 고령의 독거인이나 1인 가구
만나기!
우울이나 자살생각에서 극복할 수 있었던 수기
응모하기!
이번 캠페인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수상과 당첨되신 83분 모두 축하 드립니다!!
당첨되신 분들께는 5월 27일(금) 중으로, 접수 시 작성하신 번호로 기프티콘을 보내드릴 예정입니다.
번호 변경은 불가하오며 수상자 및 당첨자는 성함과 연락처 뒷자리로 공개되오니 이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하반기 가을에도 생명사랑 캠페인이 개최될 예정이오니,
하반기에도 많은 참여와 안내 부탁 드립니다.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