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상반기 자작나무 회복캠프 ‘너, 나, 우리’ 안내기준 서울시자살예방센터2022년 7월 13일2024년 12월 6일 안녕하세요. 자작나무입니다. 무더운 여름과 습한 장마로 지친 일상을 회복하고자 회복캠프 를 계획하게 되었습니다. 주제는 ‘너, 나, 우리’ 로 ‘너와 나가 만나 우리가 되다’ 라는 뜻으로 지친 몸과 마음을 서로가 위로하고 배려하여 회복하고자 합니다. 캠프 프로그램으로는 힐링프로그램, 고인별 자조모임, 동료지원가 운영 프로그램 등 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많은 신청 부탁드리며, 오늘도 평안한 하루 되시길 응원하겠습니다. 문의: 02-3458-1000(내선 4번) 유족지원팀 Post Views: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