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2022년 상반기 자작나무 회복캠프 ‘너, 나, 우리’ 안내



안녕하세요. 자작나무입니다.







무더운 여름과 습한 장마로 지친 일상을 회복하고자




회복캠프





를 계획하게 되었습니다.







주제는









‘너, 나, 우리’










‘너와 나가 만나 우리가 되다’





라는 뜻으로



지친 몸과 마음을 서로가 위로하고 배려하여 회복하고자 합니다.



캠프 프로그램으로는








힐링프로그램, 고인별 자조모임, 동료지원가 운영 프로그램 등










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많은 신청 부탁드리며, 오늘도 평안한 하루 되시길 응원하겠습니다.











문의: 02-3458-1000(내선 4번) 유족지원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