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서울시자살예방센터 유족지원팀입니다.
자
살유족
작
은희망
나
눔으로
무
르익다
자작나무
에서 운영하는 8월 프로그램 일정을 안내드립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리겠습니다.
[자작나무 동아리]
8/5(금), 8/19(금) 19시 – 합창 동아리
8/8(월), 8/22(월) 19시 – 우쿨렐레 동아리
8/12(금), 8/26(금) 19시 – 글쓰기 동아리
8/19(금) 14시 – 동료상담프로그램
※ 8월 고인별 자조모임은 방학입니다.
8월의 자작나무 프로그램 일정은
내부사정으로 변경될 수 있음을 알려드리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자작나무 프로그램 참여 및 문의사항 있으실 경우
02-3458-1000 으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4번 유족지원팀 / 통화가능시간: 월~금 09:00-18:00)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