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30일 (화) <2021년 살사프로젝트 1차 간담회>를 LifeHope 기독교자살예방센터 회의실에서 진행하였습니다.
그동안 코로나-19로 인하여 비대면(온라인, ZooM)로 진행하였지만, 이번 간담회는 방역지침을 준수하여 약 6개월 만에 “대면(오프라인)”으로 진행 되었습니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온라인상으로만 인사 드렸던
LifeHope기독교자살예방센터, 대한불교 조계종 불교상담개발원, 원불교 둥근마음상담연구센터, 천주교 한마음한몸자살예방센터
관계자가 모여 종단별 3월~5월 자살예방사업 추진계획 발표 및 공유, 2021년 진행될 열린포럼에 관한 내용(주제, 일시, 방법 등)을 논의하였고, 2021년 홍보제작물에 대한 의견을 모으는 자리를 가졌습니다.
올 한 해도 지역사회 곳곳에서 자살예방을 위해 힘써주실 살사프로젝트 관계자 분들께 힘찬 박수를 보냅니다.


